일정

제504회 하우스콘서트 | Voci Angelica Trio
- 일자
- 2016-10-17
- 시간
- 20:00
- 출연
- Voci Angelica Trio
- 장소
- 대학로 예술가의집 3층 지도보기
- 관람료
- 일반 20,000원
- 문의
- 02-576-7061, 010-2223-7061
제504회 하우스콘서트
일 시 ㅣ 2016년 10월 17일(월) 8시
출 연 ㅣ Voci Angelica Trio
장 소 ㅣ 대학로 예술가의 집 3층
▶ 전통 민속 음악과 클래식 챔버 앙상블의 만남!
‘천사들의 목소리’라는 의미를 지닌 보체 안젤리카 트리오는 전통 민속 음악과 클래식 챔버 앙상블의 경계를 허물고 세계의 다양한 문화를 탐구하는 연주단체입니다. 인류애와 평화를 기원하는 메시지를 알리기 위해, 이들은 전 세계를 다니며 여러 나라의 다양한 민속 음악을 연주합니다. 이번 하우스콘서트에서도 한국의 ‘아리랑’을 비롯한 11개국의 민속 음악을 트리오 고유의 색을 담아 연주할 예정입니다. 한 공간에서 세계의 문화가 공존하는 멋진 순간, 놓칠 수 없겠지요? 504회 하우스콘서트에서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PROGRAM
Ah ya zane (Syria)
Hotaru koi (Japan)
Arirang (Korea)
Cielito Lindo (Mexico)
Kalinka (Russia)
Kyrie eleison (Haiti)
Hine ma tov (Israel)
- Intermission -
Danny Boy (Ireland)
Sakura (Japan)
Tarakihi (New Zealand)
Black is the Color of My True Love's Hair (US)
Pajarillo verde (Venezuela)
Opua'l Ka Lai (US)
She's Like the Swallow / The Cuckoo (Canada / England)
앵콜 : Yekeomomi (Nigeria)
PROFILE
보체 안젤리카 트리오 | Voci Angelica Trio
"보체 안젤리카 트리오(Voci Angelica Trio/Trio Voce Angelica)"는 전통 민속 음악과 클래식 챔버 앙상블의 경계를 허물고 세계의 다양한 문화의 음악을 탐구하는 연주단체이다. 트리오의 음악은 전 세계의 각 나라에서 기원한 다양한 매력의 곡들로 깊이 매료시키며, 보컬의 반짝이는 하모니와 첼로와 타악기의 멋진 선율이 하나로 어우러져 음악이 문화의 경계를 초월하여 결합하는 것을 청중들에게 보여준다.
보체 안젤리카 트리오는 보통의 공연단체보다 더욱 더, 사회의 정의와 문화를 이해하는 인도주의적인 목표를 지향한다. 멤버들의 다양한 인종적 배경에서부터 비롯된 작은 프로젝트로 출발했던 것이, 이제는 팀 전체의 새로운 음악적 지표로서 자리잡았다. 이에 대해 팀의 보컬과 타악기를 맡고 있는 조디 히투센은 “우리는 여러 나라의 다양한 곡을 연주하고 노래하는 활동이 인류의 평화를 추구하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임을 믿는다”라고 말한다. 마찬가지로 팀의 보컬과 타악기를 맡고 있는 미나 말릭 또한 “우리는 우리 스스로를 음악의 대사(Musical ambassadors)라고 생각하며, 공연 활동을 통해 다양한 문화와 그들이 직면하고 있는 문제의 공적 의식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2013년에 트리오는 Young Audiences of Massachusetts와 함께 그들의 학교 교육 프로그램을 위한 음악 설비를 구입한 공로를 인정받아, Club Passim으로부터 이구아나 음악 기금의 보조금을 수여 받기도 했다.
팀 이름인 “Voci Angelica”은 이들이 다양한 문화의 음악을 탐구하고 어우르는 것처럼 낭만적인 언어와 라틴의 조합으로 이루어졌으며, 대략 “천사들의 목소리”라는 의미를 지녔다. 팀의 첼리스트인 아리스티데스 리바스는 “음악은 언어, 종교 그리고 정치를 넘어섰으며, 또한 우리의 인류애와 우리 자신을 연결한다.” 고 말했다.
보체 안젤리카 트리오의 음악적 지표와 그들의 메세지는 미국 동부 해안과 중서부 및 남부 지역, 그리고 캐나다와 일본에까지 널리 퍼져나갔다. 현재 아시아 투어를 앞둔 이들은 2016년 10월, 일본에 이어 그들의 음악을 한국에 전하기 위한 여정을 지속할 예정이다.
MEMBER
조디 히투센 | Jodi Hitzhusen (보컬/타악기)
미나 말릭 | Meena Malik (보컬/타악기)
아리스티데스 리바스 | Aristides Rivas (첼로)
► 홈페이지 : http://www.vociangelicatri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