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

제65회 하우스토크 | 조은아(Piano) *사전예약
- 일자
- 2016-06-01
- 시간
- 20:00
- 출연
- 조은아(Piano)
- 장소
- 대학로 예술가의집 1층 예술나무카페 지도보기
- 관람료
- 일반 10,000원
- 문의
- 02-576-7061, 010-2223-7061

제65회 하우스토크
일 시 | 2016년 6월 1일(수) 8시
장 소 | 대학로 예술가의 집 1층

피아니스트 조은아
피아니스트 조은아는 "음악적 흐름의 격정적인 굴곡과 강조점을 합리적으로 표현하는 연주"란 평을 받으며 활기찬 음악활동을 펼치는 연주자이다.
선화예고와 서울대 음대를 거쳐 독일의 하노버 국립음대(KA), 프랑스의 파리 고등사범 음악원(DE)과 말메종 음악원(D.E.M)을 졸업하였고, 독일의 Braunschweig Kammermusikpodium 초청 독주회, 이태리 Montepulciano시립 오케스트라와의 협연, 프랑스 Chapelle Saint-Sauveur 초청 독주회, ‘앙상블 소리’와 함께한 스페인 순회연주(Taragona, Reus, El Vendrell)등 유럽의 다양한 무대를 통해 전문 연주자로서의 실력을 인정 받았다.
조은아의 연주회는 매회 독특한 감성이 묻어나는 시적 표제와 함께 음악의 맥락을 고려한 입체적인 구성으로 주목 받았다. <상사몽 - 달은 저멀리 물결에 지고> <구조와 선율> <볕과 그늘을 잇는 나무의 울림> <녹턴 & 비르투오조>등의 독주회를 이어오며 청중과 친밀한 소통을 실험한 독창적인 무대라 호평을 받았다.
한편 여러 기업과 관공서의 초청으로 ‘해설이 있는 음악회’를 진행하며 예술성과 대중성을 겸비한 연주자라 각별한 인상을 주었으며, 음악교육의 저변 확대를 위한 열정은 KBS 클래식FM의 특별기획 <라디오 피아노레슨> 진행으로 이어져 청취자들의 뜨거운 반향을 얻기도 했다.
<한국일보>에 격주로 칼럼을 기고하며 인문학적 소양을 갖춘 음악가로 인정 받아온 피아니스트 조은아는 KAIST 대우교수와 국립 순천대학교의 겸임교수를 역임하였고, 현재 경희대학교 후마니타스칼리지 객원교수로 재직 중이다.
+참가비_1만원(고등학생 이하 5천원), 커피&차 무료 제공
+하우스토크는 사전예약제로 진행됩니다. 아래 링크를 따라 신청서를 작성해주시고 익일 오후5시까지 참가비를 입금해주세요.
►하우스토크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