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

제287회 하우스콘서트 | 윤아인(Piano)

제287회 하우스콘서트
일 시 | 2011년 6월 24일(금) 8시
출 연 | 윤아인(Piano)

PROGRAM
Johann Sebastian Bach (1685~1750)
Concerto in d minor BWV974 (After Marcello)
Ⅰ. Allegro
Ⅱ. Adagio
Ⅲ. Presto
Franz Liszt (1811~1886)
- Consolation No.3 in D-flat Major “Lento placido” S.172-3
- Grandes Etudes de Paganini, S.141 No. 6 in a minor
Claude Debussy (1862~1918)
- Prélude “Bruyères” L123 Nr.5
- L"isle Joyeuse L106
-Intermission-
Serge Rachmaninoff (1873~1943)
Musical Moment, Op.16
No.1 Andantino, b-flat minor
No.2 Allegretto, e-flat minor
No.3 Andante cantabile, b minor
No.4 Presto, e minor
No.5 Adagio sostenuto, D-flat major
No.6 Maestoso, C major
PROFILE
윤아인(Piano)
윤아인은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음악적 사고가 성숙한 뛰어난 피아니스트이다. 그녀의 피아노 연주 스타일은 놀라울 정도로 깊고 다양 하며 훌륭한 테크닉과 타고난 재능을 가지고 있다. 윤아인은 진지한 연주자로서의 미래를 분명히 개척하고 있다고 확실하게 말할 수 있다.
- 모스크바 차이코프스키 국립 음악원 엘리소 비르살라제 교수.
윤아인은 1996년 유서 깊은 역사도시 경주에서 태어났다. 4살때 처음 피아 노 앞에 앉은 윤아인은 남다른 집중력과 노력을 보였다. 피아노 앞에 앉아 있을 때가 가장 행복한 윤아인은 8살 때 러시아로 이주하여 모스크바 국립 음악원 부설 모스크바 중앙음악학교에 입학했다. 모스크바 중앙음악학교에 입학하여 베라 까밀레바 선생님의 지도를 받고 있으며,12살부터는 차이코프스키 콩쿠르 우승자인 보리스 베레조프스키의 스승이자 명 피아니스트 인 엘리소 비르살라제 교수에게서 특별지도를 받고 있다.
윤아인은 9살이 되던 2006년에 모스크바 국립 음악원 대연주홀(Great Hall)에서의 오케스트라 협연을 시작으로 미국 뉴욕, 라트비아 카우나스, 러시아의 대도시에서 연달아 오케스트라 협연을 하였다. 14살의 나이 에 17회가 넘는 오케스트라 협연 경력을 가졌다는 것만으로도 놀라운 일이 지만 윤아인이 보여준 뛰어난 재능과 큰 무대에서도 흔들리지 않는 담대함 은 위대한 연주자로 발전해 나갈 미래를 확인시켜 주었다고 할 수 있다.
러시아 피아노 교육계를 대표하는 세르게이 도렌스키 모스크바 국립음악원 교수는 윤아인이 21세기의 뛰어난 피아니스트로 성장할 것임을 확인시켜 주었다.“윤아인은 남달리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전도 유망한 피아니스트다. 많은 전문가들과 청중들이 윤아인 특유의 탁월한 기술적 연마, 음에 대한 세심하고 신중한 태도, 예술성과 음악적 재능에 주목해 왔고 그녀의 연주에 지대한 관심과 애착을 아끼지 않고 있다. 윤아인은 전문 연주가로서 큰 성과를 얻을 수 있을 것 이라고 확신한다." 고 극찬하였다.
윤아인은 세계 최고의 영재음악학교로 손꼽히는 모스크바 중앙 음악학교에 서 전교 1등에 해당하는 성적을 놓친 적이 없다. 입학한 해부터 6년 연속 으로 최고의 성적을 얻은 윤아인은 “영재 위의 영재”라는 찬사를 받고 있다. 윤아인은 뛰어난 피아니스트이며 동시에 지적인 영역에서도 남다른 능력을 발휘하는 통섭형 연주자로 성장하고 있다. 그것이 윤아인의 장래가 더욱 기대되는 이유다.
사사: 베라 까밀레바, 김재희